황정민 나이 프로필 아내 영화

'서울의 봄'은 겨울 극장가의 흥행 강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개봉 4일 차에 100만, 6일 차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고, 또한 개봉 10일 차에 300만 관객을 넘어서는 쾌거를 달성해 주목받았습니다. 역대급 변신으로 실감 그 이상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보안사령관 전두광 역의 황정민은 "순간순간에 이 사람이 어떤 식으로 반응을 하고 대처를 하는지, 그런 기본적인 것들이 저한텐 중요하게 다가왔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많은 자료들을 찾아봤다"라고 전했습니다.

 

목차

  1. 황정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2. 황정민 영화 데뷔 수상내역
  3. 황정민 아내 김미혜 나이차 누구?

 

 

 


황정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배우-황정민배우-황정민배우-황정민배우-황정민배우-황정민배우-황정민

 

  • 나이 : 1970년 9월 1일 (53세)
  • 고향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 본관 : 창원 황씨
  • 키, 몸무게, 혈액형 : 180cm, 75kg, O형, 왼손잡이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황상준(1972년 10월생), 아내 김미혜(2004년 결혼 ~ 현재), 아들 황세현(2006년 8월 30일생)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학력 : 월영초등학교 (졸업), 마산중학교 (졸업),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 전문학사)
  • 소속사 : 샘컴퍼니
  • 데뷔 : 199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
  •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60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1991년 ~ 1993년)
  • 특기 : 농구, 악기 연주

 

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

 

 

 


황정민 영화 데뷔 수상내역


황정민은 1970년 9월 1일(나이 53세) 경남 마산에서 태어났으며, 서울예술대학 연극학과를 졸업했고, 1994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입니다. 황정민 수상경력으로 2018년 제55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주연상, 2015년 제52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주연상 외 다수가 있습니다.

황정민 영화 출연작으로는 '길복순', '크로스', '서울의 봄', '인질', '교섭',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돈', '공작', '군함도', '아수라', '곡성', '검사외전', '히말라야', '베테랑', '국제시장', '남자가 사랑할 때', '끝과 시작', '전설의 주먹', '신세계', '한반도', '댄싱퀸', '모비딕', '부당거래', '그림자 살인',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행복', '검은 집' 외 다수가 있습니다.

 

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
배우-황정민

 

 

 


황정민 아내 김미혜 나이차 누구?


황정민 아내 김미혜는 1970년 생으로 계원예고와 성균관대 무용과를 거쳐 1991년 뮤지컬 넌센스로 데뷔했습니다. 현재 황정민 아내 김미혜는 기획사 샘컴퍼니 대표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황정민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이며, 아내와 동갑입니다. 황정민은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캣츠'라는 작품을 할 때 아내를 처음 만났다. 곧바로 '이 여자와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황정민은 "7년 연애 후 선뜻 내가 결혼하자고 먼저 말하지 못했다. 갚아야 할 것도 많았다. 그래서 지지부진하게 끌고 갔다"며 당시 상황을 밝혔습니다. 황정민은 또 "여자 입장에서는 힘들었을 텐데 장모님이 '자네 결혼해야 하지 않나'고 나에게 먼저 물었다. 그때 아차 싶었다. 프러포즈를 장모님에게 받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말 하면 사람들이 뭐라고 하겠지만 난 지금도 아내를 보면 설렌다. 물론 아이를 낳았기 때문에 지금은 배도 나오고 주름도 생겼지만 나름대로 설레고 재밌다"며 아내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배우-황정민-아내-김미혜배우-황정민-아내-김미혜
배우-황정민-아내-김미혜

 

[Daily] - 이세영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데뷔

 

이세영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데뷔

이세영은 방송되는 '열녀박씨'에서 19세기 조선에 살다 현대로 넘어온 박연우를 연기합니다. 이세영이 연기할 박연우는 말과 활에 능하고 타고난 손재주를 가졌으며, 호기심도 높다. 낯선 21세기

rocco67.tistory.com

[Daily] - 기안84 나이 프로필 재산 그림 가격

 

기안84 나이 프로필 재산 그림 가격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가 첫 방송부터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터트리며 쟁쟁한 일요일 전쟁터 속에서 폭발적인 기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 방송에서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

rocco67.tistory.com

[Daily] - 정다은 작곡가 이선균 마약 사건 연루

 

정다은 작곡가 이선균 마약 사건 연루

배우 이선균 등 연루된 마약 사건으로 경찰 입건 전 조사(내사)를 받은 방송인 출신 작곡가 정다은이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되면서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마약범

rocco6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