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나이 프로필 네번째 결혼

채널A 예능프로그램 '4인용 식탁'에서 배우 박영규가 25살 연하 아내와 첫 만남을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영규는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영화 '극한직업' 작가랑 인연이 있었다.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들었다. 좋은 매물 있으면 소개를 해달라고 했다. 담당자 연락처를 받았다. 그게 지금의 아내"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성함을 보니까 여자더라. 다음날 분양 사무소를 갔다. 실물을 봤다. 눈에 확 띄더라. 돌싱인 거 같더라. 근데 너무 어리더라. 나이 차이에서 오는 부담감이 있었다. 두 바퀴 정도 된다"며 25세 연하임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목차

  1. 박영규 네번째 결혼 아내 나이차
  2. 박영규 결혼 재혼 이혼 전부인
  3. 박영규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박영규 네번째 결혼 아내 나이차


배우-박영규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배우-박영규

 

배우 박영규가 14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4인용식탁)에서 25세 연하 아내와의 첫 만남과 결혼스토리를 공개하며 행복감을 전했습니다. 방송에서 박영규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평소 친분 있던 작가를 통해 좋은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들어서 담당자 연락처를 받고 분양 사무소에 갔는데 거기서 눈에 띈 거다"며 "나이 차이가 두 바퀴 정도 돼. 마음에 드는데 너무 어렸다"고 말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자존심을 내려놓고 홍보 일까지 자처했다는 박영규는 계속된 거절에 단념했지만 6개월 만에 진심을 담은 문자로 아내의 마음을 얻고 결혼에까지 골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영규는 "내 감정을 알고 싶어서 첫 만남 후 한동안 연락을 안 했다. 그렇게 6개월이 흘렀는데, 갑자기 보고 싶더라. 먼저 문자를 보냈고 10초 만에 답장이 왔다. '성공했다' 싶었다. 그때부터 일사천리로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처음엔 '날 갖고놀려고 하나', '저렇게 능력있는 사람이 왜 내게 접근하나?' 싶었다고 한다. 그런데 내 진심을 알았다고 하더라"고 돌아봤습니다.

 

배우-박영규-아내
배우-박영규-아내
배우-박영규-아내
배우-박영규-아내
배우-박영규-아내

 

박영규는 프러포즈에 대해 "아내의 딸이 고전무용을 했다. 직장 다니고 딸도 데리고 다녀야 하는데 중고차가 퍼졌다는 거다. 오죽하면 차가 퍼지겠냐. 이건 걱정이 되더라. 내 사람이 될 건데. 아내가 태국 출장을 다녀오는데 공항에서 자동차 매장으로 데려가 키를 주면서 프러포즈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박영규 결혼 재혼 이혼 전부인


박영규는 첫 번째 이혼한 시점으로부터 약 2년 후, 지난 1998년 3살 연상의 유명 디자이너 최 모 씨와 재혼했습니다. 당시 박영규는 췌장암에 걸린 전부인 최 씨를 극진히 보살폈으나 2001년 이혼에 이르렀습니다. 이후 2004년 박영규는 미국 유학 도중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들로 인해 방송활동을 중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지난 2007년 6월 박영규의 세 번째 결혼 소식이 들렸습니다. 상대 여성 김 모 씨는 유명인사인 정 모 회장의 전처라는 사실이 알려져 이슈되기도 했습니다.

당시에도 결혼식은 크리스마스날 비밀리에 진행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전부인 김 씨와도 이혼절차를 밟았고 정확한 시기와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곧 나이 70세를 바라보고 있는 박영규는 지난 세월 병마와 싸웠고, 아들을 잃고 말 못할 슬픔에 빠지기도 했으며 세 번의 이혼까지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박영규는 이같은 어려움을 딛고 다양한 연기를 시도, 매 캐릭터마다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

 

 

 


박영규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 본명 : 박영규
  • 나이 : 1953년 10월 28일 (70세)
  • 고향 : 대전광역시 중구
  • 본관 : 밀양 박씨
  • 키, 발사이즈, 혈액형 : 175cm, 270mm, B형
  • 가족 : 전 부인 김수륜, 최경숙, 슬하 1남
  • 학력 : 대전중앙중학교 (졸업),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학교 (연극과 / 전문학사)
  • 종교 : 개신교(예장합동)
  •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3포병여단 병장 만기전역
  • 데뷔 : 1985년 영화 '별리' / 1986년 MBC 특채 탤런트

1953년 생으로 올해 나이 70세인 박영규는 1973년 연극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박영규는 SBS TV 시트콤 '순풍산부인과'(1998), MBC TV 월화드라마 '다모'(2003), KBS 1TV 주말드라마 '정도전'(2014),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2017), KBS 2TV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2020)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습니다.

 

배우-박영규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배우-박영규
배우-박영규배우-박영규

 

[Daily] - 전종서 이충현 감독 열애 나이차 영화

 

전종서 이충현 감독 열애 나이차 영화

촬영하다 '눈 맞은' 여배우-감독 커플로 화제인 전종서 이충현 감독 두사람은 영화 '콜'을 계기로 만나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전종서와 이충현 감독은 2021년부터 공개 열애 중입니다.

rocco67.tistory.com

[Daily] - 박신혜 최태준 결혼 나이차 프로필

 

박신혜 최태준 결혼 나이차 프로필

배우 박신혜가 JTBC 주말드라마 '닥터슬럼프'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신혜는 번아웃이 온 마취과 의사 남하늘을 열연하고 있습니다. 학창 시절 라이벌이었던 여정우(박형식)와 재

rocco67.tistory.com

[Daily] - 카리나 열애 사과 언니 본명 고향

 

카리나 열애 사과 언니 본명 고향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자필 사과문을 발표한 것과 관련해 영국 공영방송 BBC가 '악명 높은 K팝 문화'에 대해 집중 조명했습니다. BBC는 온라인판에

rocco6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