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남편 이영돈 나이 프로필 자녀

배우 황정음이 남편인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황정음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황정음이 이날 예정된 스케줄에 아무런 차질 없이 참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방송가에 따르면 황정음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포스터 촬영 일정에 참석했습니다. 황정음은 남편과 갑작스러운 파경 소식으로 우려를 샀으나, 스케줄은 예정대로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황정음은 해당 드라마의 촬영 또한 계획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목차

  1. 황정음 남편 이영돈 이혼 사유
  2. 황정음 이영돈 인스타 저격글
  3. 황정음 나이 프로필 자녀 데뷔

 

 

 


황정음 남편 이영돈 이혼 사유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황정음은 남편이자 전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임을 밝혔습니다. 황정음은 소속사 측은 "황정음은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 진행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황정음은 지난 2016년 이영돈과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20년 9월 이혼조정신청을 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러던 중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며 재결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황정음 이영돈 두 사람은 2022년 3월 둘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황정음은 돌연 인스타그램에 남편의 사진을 게재하며 파경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남겨 불화설이 제기됐고, 그렇게 또 다시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

 

 

 


황정음 이영돈 인스타 저격글


배우 황정음이 올린 남편과 관련한 게시물을 사실상 저격성 게시물이었습니다. 황정음이 올린 게시물과 관련해 이혼설이 돌았고 소속사는 이들 부부의 파경을 인정했습니다. 황정음은 인스타그램에 남편이자 프로골포 이영돈의 일상 모습을 연이어 올렸습니다. 황정음은 "너무 자상한 내 남편 아름답다.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재밌게 산 내 남편 이영돈 그동안 바빳을 텐데 이제 편이 즐겨요"라고 적었습니다. 부부의 일상 모습일 수도 있었지만 황정음의 발언 하나 하나가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황정음은 "우리 오빠 짱구 시절, 추억 여행 중", "A형 감염 걸려서 아팠을 때", "우리 남편 이영돈 82년생, 초콜릿 받고 신나심"이라고 했습니다. 황정음의 냉담한 댓글을 두고 이목이 쏠렸습니다.

이영돈의 지인이 "이영돈이 연락이 안 된다"는 댓글을 달자 황정음은 "그럴만 하다. 지금 걸린 게 많아서 횡설수설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 다른 이가 "영돈 오빠 요즘 많이 바쁘신 듯"이라고 댓글을 달자 황정음은 "결혼식 했을 때부터 많이 바쁘셨다"고 답했습니다. 이외에도 "이렇게 생기셨구나 이영돈님"이라는 지인의 댓글이 달리자 황정음은 "한번 봐도 기억 안 나게 생겼다. 잘 기억해보면 만난 사람 400명 정도 될 듯"이라고 했습니다. 황정음의 해당 게시물과 댓글을 두고 "해킹을 당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지만 황정음이 모두 직접 올린 글과 댓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정음이 이영돈의 얼굴을 공개한 게시물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은 이미 한 차례 파경 위기를 맞은 적이 있습니다.

 

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
배우-황정음-남편-전-프로골퍼-이영돈

 

황정음과 이영돈은 2016년 2월 결혼해 현재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황정음 이영돈 부부의 파경 소식은 2020년 9월 황정음이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전해졌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혼 사유 등 세부 사항은 개인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당시 결혼 4년 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들 황정음 이영돈 부부는 재결합했습니다. 2021년 7월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며 이혼조정 신청을 취하했고 2023년에는 둘째 아들까지 품에 안았습니다. 원만한 부부 생활을 이어가는 듯 했으나 결국 다시 파국을 맞았습니다.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

 

 

 


황정음 나이 프로필 자녀 데뷔


  • 본명 : 황정음
  • 나이 : 1984년 12월 25일 (39세)
  • 고향 :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 본관 : 평해 황씨
  • 키,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 167cm, 48kg, O형, 240mm
  • 가족 : 부모님, 오빠 황훈, 황민, 남편 이영돈(2016년 2월 26일 결혼 / 이혼소송중), 장남 이왕식(2017년 8월 15일생), 차남 이강식(2022년 3월 16일생)
  • 학력 : 서울길동초등학교 (졸업),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 전학),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졸업),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 소속사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1년 12월 18일 슈가 정규 1집 Tell Me Why
  • MBTI : ISTJ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황정음은 슈가 탈퇴 후 연기자로 변신, 2005년부터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황정음은 '지붕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골든타임', '비밀',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쌍갑포차', '그놈이 그놈이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받았습니다. 최근에는 SBS '7인의 탈출'에서 금라희 역을 맡아 첫 악역 연기에 도전, 냉혼한 면모와 눈물 연기를 오가며 열연을 펼쳤습니다.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배우-황정음배우-황정음

 

[Daily] - 고민시 서진이네2 프로필 나이 키

 

고민시 서진이네2 프로필 나이 키

배우 고민시가 tvN '서진이네' 시즌2 출연 제안을 받고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고민시가 합류하게 된다면 막내 인턴으로 기존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이에 대해 tvN '서진이

rocco67.tistory.com

[Daily] - 영탁 나이 프로필 드라마 데뷔

 

영탁 나이 프로필 드라마 데뷔

정동원, 이찬원, 영탁 등 트로트 가수들이 한터뮤직어워즈에서 강세를 드러냈습니다.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가수 정동원

rocco67.tistory.com

[Daily] - 박민영 프로필 나이 키 놀토

 

박민영 프로필 나이 키 놀토

지난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대세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주연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가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고, 박민영이 '내남결'의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이날 박

rocco6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