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놀뭐 나이 송도 이사간 집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명절마다 꼭 안부 인사를 드리는 형님 배우 김광규가 출격했습니다. 지난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설 특집 '설에 혼자 뭐하니?' 편으로 꾸며졌고, 이날 유재석은 "설마다 연락드리는 형님이 있다. 혼자 지낸 지 좀 오래되셨다"라고 말하며 김광규를 소개했습니다. 김광규는 제작진에게 "재석이가 날 꺼내 주면 고맙지"라고 반기며, 혼자 사는 집에서 나와 사람 냄새 가득한 시장으로 나섰습니다.

 

목차

  1. 김광규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2. 김광규 송도 이사간 집
  3. 김광규 드라마 영화 데뷔

 

 

 


김광규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

 

  • 본명 : 김광규
  • 나이 : 1967년 12월 8일 (56세)
  • 고향 :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 본관 : 경주 김씨
  • 키, 몸무게, 혈액형 : 172cm, 67kg, A형
  • 가족 : 어머니, 3남 중 막내
  • 학력 : 송도상업고등학교 (졸업), 부산예술대학 (연극과 /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 / 학사)
  • 데뷔 : 1999년 영화 '닥터K'
  •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중사 희망전역
  • 종교 : 불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배우 김광규는 30세 나이에 꿈을 찾았고 연기에 입문해, 1999년 영화 닥터케이로 데뷔했습니다. 김광규는 2001년 영화 '친구'에서 선생님 역할을 맡아 "느그 아버지 뭐하시노?"라는 대사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환상의 커플' 공실장 역,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현재 예능 방송인은 물론 영화, 드라마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김광규
배우-김광규
배우-김광규
배우-김광규
배우-김광규
배우-김광규

 

 

 


김광규 송도 이사간 집


김광규는 현재 인천 연수구 송도동의 인천송도힐스테이트 주상복합아파트를 매입해 거주하고 있으며, 축구 스타 이동국 가족도 해당 아파트에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광규가 이사한 집은 지난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을 통해 소개됐습니다. 방송에서 김광규는 "드디어 집을 샀다"며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음)해서 정확하게 56년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김광규 집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탁 트인 시티뷰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2011년에 지어진 인천송도힐스테이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8동, 전용면적 154㎡~282㎡ 476가구로 구성돼 있습니다. 매매 시세가는 10억 5000만원~16억원에 형성돼 있으며, 실거래가는 지난 1월 60평(200㎡)이 14억원에 거래돼 평당 2333만원 수준입니다. 아울러 인천송도힐스테이트가 위치한 송도국제도시는 주거, 교육, 편의시설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배우-김광규-송도-집
배우-김광규-송도-집
배우-김광규-송도-집

 

 

 


김광규 드라마 영화 데뷔


김광규는 지난 1999년 영화 '닥터K'로 뒤늦게 데뷔한 뒤, 영화 '친구'의 교사 역할로 등장해 주목받았습니다. 김광규는 이후 영화 '똥개', '너는 내 운명', '타짜', '의형제' 및 드라마 '환상의 커플', '크크섬의 비밀', '피노키오', '어쩌다 가족'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친근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tvN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2'와 SBS '불타는 청춘' 등을 통해 예능에서도 활약했으며, 또 JTBC '뜨거운 싱어즈'로 시청자들을 만났습니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올드 앤 리치' 캐릭터로 웃음을 주었습니다. 김광규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활약하는 만큼, 향후 행보가 더욱 큰 관심을 모이고 있습니다.

 

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
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
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배우-김광규

 

[Daily] - 고윤정 슬전생 프로필 대학 내일

 

고윤정 슬전생 프로필 대학 내일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슬전생)'의 5인방이 전격 공개되었고, 고윤정이 '센터'로 돌아왔습니다.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율제, COMING BACK SOON!'이라는 제목으

rocco67.tistory.com

[Daily] - 남주혁 학폭 의혹 나이 프로필

 

남주혁 학폭 의혹 나이 프로필

배우 남주혁의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한 인터넷 매체 기자와 제보자가 허위 사실로 남주혁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약식 기소되었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의정부지검 고양지청은 이날 정보통신

rocco67.tistory.com

[Daily] - 미노이 라방 오열 마약설 왜?

 

미노이 라방 오열 마약설 왜?

가수 미노이가 새벽 라이브 방송에서 눈물을 쏟은 가운데, 소속사마저 침묵하고 있어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노이는 5일 새벽 라이브 방송을 켜고 팬들 앞에서 두 번이나 눈물을

rocco67.tistory.com